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 One is Discussing

Wiki Article

친구,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.

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

소액결제 현금화란? 휴대폰/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(판매 및 환전)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.

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.

한도 변경을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. '~ 이용 중입니다. '메뉴를 터치하면 희망하는 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항목이 나오는데, 본인이 원하는 만큼 입력하거나 기능을 끌 수 있다.

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. 하고 미리 소액결제현금화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매입 시세가 있습니다.

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.

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,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, 소액결제현금화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.

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.

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소액결제정책미납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.

앞서 설명드렸던 “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?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, 원스토어,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.

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(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)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